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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2020-01호 2020대구패션페어 및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패션쇼 운영 용역

등록일 : 2020-01-17
조회수 : 1017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0대구패션페어 및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패션쇼 운영 용역

.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기간 : 계약일 ~ 2020331일까지

. 추정금액 : 금일억일천구백구십오만칠천사백이십원 (119,957,420) VAT포함

(대구패션페어 57,957,420/직물과패션의만남전 62,000,000)

가격제안서는 대구패션페어와 직물과패션의만남전 이원화로 제안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공 고 기 간

20201172020128

입찰참가(가격)등록

20201172020128(11:00까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접수

20201172020128(11:00까지)

3.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및 전자입찰입니다.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입니다.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전자로만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부가가치세 면제자가 가격 투찰할 경우 부가가치세를 반드시 포함하여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향후 최종 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제자인 경우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 참가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전시 및 기타자유업(축제기획 및 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으로 입찰 참가 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경쟁입찰 참여자격)의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및 동법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8014199001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또는 9015180201 전시회기획 및 대 행서비스, 입찰마감일의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관 내에 있어야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통해 확인이 가능 하여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격제안서 접수전자접수, 비예가방식

. 제출일시 : 2020. 1. 28.() 11:00까지

. 제출장소 : 나라장터(G2B)에 총액으로 전자제출

기술제안서 미제출자의 경우 가격개찰 전 사전 판정하여 제외 됨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 포함하여 작성하고, 기술협상 시 제출

 

입찰참가등록 및 기술제안서 접수

. 제출일시 : 2020. 1. 17.() ~ 1. 28.() 11:00까지 시간엄수

. 제출방법 : 제안서 등 관련서류 작성 후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 입찰업체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직접 방문제출

. 제출서류 : 아래6. 제출서류 참조

. 제출장소 :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 4526 한국패션산업연구원 3

기획경영실 (T:053-721-7409)

 

6. 제출서류 (과업지시서 필히 참조)

. 제안서(파워포인트파일) 10.

10부중 1부는 제안회사명 기재, 나머지 9부는 제안회사명을 인지 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

. CD 1(제안서발표자료(ppt) 파일 수록) 제안회사명 표시 불가

제안서발표는 제출된 CD자료로 진행함 (발표 당일 자료수정 불가)

. 입찰참가신청서 원본 1[별지서식1]

 라.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 1.

금액 산출내역서는 나라장터에 전자입찰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이어야 하며 상이 할 경우 나라장터에 전자입찰한 가격으로 평가함.

            마.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개인)주민등 록등본 제출

           바. (법인)인감증명서 1. 및 사용인감계 1. (개인)인감증명서 제출

           사. 2018년도 재무제표 1. 국세청 발행분

. 재직증명서 1. / 위임장 1. 업체 대표자의 대리인 참석 시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필히 지참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 중소기업확인서 1. / 직접생산증명서 1.

. 과업지시서상의 별지서식 작성 후 제출

별지서식 6호 작성 시 : 민간실적을 실적증명서와 계산서, 계약서등 첨부하여 제출, 관급실적은 실적증명서 또는 G2B실적증명서 제출

위 제출서류들은 제출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7. 제안서 평가일정 (발표순서는 유선으로 통보)

. 일 시 : 제안서 접수 시 별도 안내

. 장 소 : 한국패션산업연구원(봉무동) 3층 회의실

. 비고사항 : 제안업체의 총괄책임자 반드시 참석

 

8.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5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 협상은 제안서 평가의 기술능력 80(정량적 평가20, 정성적 평가60), 입찰가격20점을 합산한 결과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하여 낙찰자 결정(선 순위자 협상 결렬 시에 후 순위자 협상)

제안서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 : 면제(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됨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에 의함

 

11. 청렴계약제 시행

.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 입찰참가(제안서 제출)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한 후에 제안서가격제안서(전자접수), 기술제안서(방문접수)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음

. 연구원에서 필요 시 입찰참가자에게 추가제안 또는 추가 자료를 요청 할 수 있으며, 이때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발생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사항을 위반할 경우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응모자격을 박탈 할 수 있음

. 모든 증빙자료는 발행자격이 있는 기관에서 발행하는 서류로 제출해야 함

 

13.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등록 및 전자접수가 곤란한 경우 개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G2B시스템 콜센터(T: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관련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에 대한 해석과 공고내용에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 은 관계법령 및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제출서류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거짓임이 판명되는 경우 우리 연구원은 계약체결 이후라도 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입찰공고일 기준, 부도 또는 파산상태, 법정관리 중이거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 등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은 업체는 이 건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14. 입찰관련 문의 및 접수

. 관련서식 다운로드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웹사이트의 입찰공지란 참고

. 입찰문의 및 접수처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경영관리팀

(1) 전 화 : 053-721-7409

(2) 주 소 : (701-170)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 4526 한국패션산업연구원 3

(3) 웹사이트 : www.krifi.re.kr

 

15. 사업내용 문의

(1) 문 의 처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마케팅지원팀 T:053-721-7431

 

 

2020. 1. 17.

 

 

 

한국패션산업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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