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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18-03호 2018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 기획 및 운영 용역 입찰 공고

등록일 : 2018-06-26
조회수 : 598

[입찰공고 제2018-03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8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 기획 및 운영용역
 나.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일 ~ 2018년 10월 31일까지
 라. 추정금액  : 금303,431,000원 (VAT포함)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공 고 기 간
[2018년 6월 26일 ~ 2018년 7월 15일]
입찰참가(가격)등록
[2018년 6월 26일 ~ 2018년 7월 16일 (15:00까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접수
[2018년 6월 26일 ~ 2018년 7월 16일 (15:00까지)]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및 전자입찰입니다.
 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입니다.
 다. 공동수급 허용합니다.
 라.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전자로만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
     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부가가치세 면제자가 가격 투찰할 경우 부가가치세를 반드시 포함하여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향후 최종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제자인 경우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 참가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
     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전시 및 기타자유업(축제기획 및 행사대행업 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의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및 동법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8014199001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또는 9015180201 전시회기획 및 대 행서비스, 입찰마감일의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기업 참여불가)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2호의 규정에 의거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확인서 없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관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 하여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격제안서 접수】 전자접수, 비예가방식
  가. 제출일시 : 2018. 7. 16.(월) 15:00까지
  나. 제출장소 : 나라장터(G2B)에 총액으로 전자제출
   ※ 기술제안서 미제출자의 경우 가격개찰 전 사전판정하여 제외 됨
   ※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 산출내역서는 산출근거 포함하여 작성하고, 기술협상 시 제출

 【입찰참가등록 및 기술제안서 접수】
  가. 제출일시 : 2018. 6. 26.(화) ~ 7. 16.(월) 15:00까지 ※시간엄수
  나. 제출방법 : 제안서 등 관련서류 작성 후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 입찰업체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가 직접 방문제출
  다. 제출서류 : 아래6번. 제출서류 참조
  라. 제출장소 :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45길 26 한국패션산업연구원3층 

                      기획경영실 (T:053-721-7413)

 

 6. 제출서류 (※과업지시서 필히 참조)
  (1) 제안서(파워포인트파일) 10부.
     ※10부중 1부는 제안회사명을 기재, 나머지 9부는 제안회사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 함.
  (2) CD 1매(제안서발표자료(ppt) 파일 수록). ※제안회사명 표시 불가
  (3) 입찰참가신청서 원본 1부. ※ [별지서식1호] 
  (4)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 1부.
    ※ 금액 산출내역서는 나라장터에 전자입찰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이어야 하며 상
       이 할 경우 나라장터에 전자입찰한 가격으로 평가함.
  (5)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개인)주민등록등본 제출
  (6) (법인)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 (개인)인감증명서 제출
  (7) 2017년도 재무제표 1부. ※ 국세청 발행분
  (8) 재직증명서 1부.  / 위임장 1부.  ※ 업체 대표자의 대리인 참석시
  (9)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및 각서 1부.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9)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필히 지참
  (10)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11) 과업지시서상의 별지서식1호~9호서식 작성 후 제출
     ※별지서식 5호 작성시 : 민간실적은 실적증명서와 계산서, 계약서등 첨부하여 제출
                                      관급실적은 실적증명서 또는 G2B실증증명서 제출
     ※ 위 제출서류들은 제출일 기준 1개월이내 발급분에 한함
   
7. 제안서 평가일정 (※발표 순서는 유선으로 통보)
 가. 일    시 : 제안서 접수 시 별도 안내
 나. 장    소 : 한국패션산업연구원(봉무동) 3층 회의실
 다. 비고사항 : 제안업체의 총괄책임자 반드시 참석  

 

8.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나. 협상은 제안서 평가의 기술능력 80점(정량적 평가20, 정성적 평가60), 입찰가격20점을 합산한 결과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하여 낙찰자 결정(선 순위자 협상 결렬 시에 후 순위자 협상)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 : 면제(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됨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에 의함

 

11.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에 제출하여야 합니 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제안서 제출)시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한 후에 제안서【가격제안서(전자접수), 기술제안서(방문접수)】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 충분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음.
 다. 연구원에서 필요시 입찰참가자에게 추가제안 또는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때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발생함.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마.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사항을 위반할 경우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응모자격을 박탈할 수 있음.
 바. 모든 증빙자료는 발행자격이 있는 기관에서 발행하는 서류로 제출해야 함.

 13.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업체에서는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등록 및 전자접수가 곤란한 경우 개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G2B시스템 콜센터(T: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관련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에 대한 해석과 공고내용에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출서류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거짓임이 판명되는 경우 우리 연구원은 계약체결 이후라도 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공고일 기준, 부도 또는 파산상태, 법정관리 중이거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 등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은 업체는 이 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4. 입찰관련 문의 및 접수
 가. 관련서식 다운로드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웹사이트의 입찰공지란 참고
 나. 입찰문의 및 접수처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경영관리팀
  (1) 전    화 : 053-721-7413
  (2) 주    소 : (701-170)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 45길 26 한국패션산업연구원 3층
  (3) 웹사이트 : www.krifi.re.kr

15. 사업내용 문의
  (1) 문 의 처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기업육성팀 T:053-721-7434
 


2018. 6. 26.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첨부파일 :  입찰공고(9).hwp
첨부파일 :  과업지시서(8).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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