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지

bullet  홈 > 알림마당 > 입찰공지

트위터 페이스북  글자크게 글자작게 프린트

제2017-06호 한국패션산업연구원(봉무동) 청소용역 입찰공고

등록일 : 2017-12-08
조회수 : 777

공사 제2017-06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 사 명 : 한국패션산업연구원(봉무동) 청소용역

2) 용역대상 : 대구시 동구 팔공로 45길 26

3)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4) 용역기간 : 2018. 1. 1 ~ 2018. 12. 31

5) 추정금액 : 금25,357,000원(금이천오백삼십오만칠천원정)

[추정가격 23,051,818원, 부가세 2,305,182원]

6) 기초금액 : 금25,357,000원(금이천오백삼십오만칠천원정)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공고기간

2017년 12월 8일 ~ 2017년 12월 15일

입찰서 제출기간

2017년 12월 8일 ~ 2017년 12월 18일 10:00까지

개찰일시 및 장소

2017년 12월 18일 11:00, 입찰집행관PC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따른 건물위생관리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 중소 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건물청 소서비스(7611150101)에 대한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로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 라장터(G2B)에 위생관리용역업(1162)으로 전자입찰 마감 전일까지 입찰참가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 다.

2)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된 중소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www.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중.소기 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며, 개찰일 이후 신청하여 발급된 것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3)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명 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 (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 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사류 제출일)까지 대구 광역시 안에 있어야 합니다.

 

4. 입찰 및 계약 방식

1)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로만 집행합니다.

2)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

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 참가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6) 지역제한(대구광역시) 대상입니다.

7)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

나라장터시스템‘ 이라고도 한다)에 등록사항이 기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2)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장터시스템

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3)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은 나라장터시스템상에서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복수예비가격)이 작성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

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2)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며,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을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적격심사기준은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대구광역시예규 제193호2014.7.30] 단순노무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에 의거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재입찰 사유 발생시 우리 연구원에서 별도의 연락 없이 국가종합저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 시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을 실시 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등 사후정산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따른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2)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 서]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1)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 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업체에서는 전자입찰 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등록 및 전자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 개찰시간 마

감 24시간 이전에 G2B시스템 콜센터(T: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자입찰참가 희망업 체의 전산정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공고문, 설계서, 시방서 등 기타 입찰

에 필요한 모든 관련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 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공고내용에 대한 해석과 공고내용에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발 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4) 제출서류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거짓임이 판명되는 경우 우리 연구원은 계약체결 이후라도 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습니다.

5) 입찰공고일 기준, 부도 또는 파산상태, 법정관리 중이거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 관 등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은 업체는 이 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2. 기타사항

1)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홈페이지(http://www.krifi.re.kr) 입찰공지에서도 열람 할 수 있습니다.

2) 입찰에 관한 문의는 한국패션산업연구원 경영관리팀(T:053-721-7413)으로,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는 경영지원팀(T:053-721-7409)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7. 12. 8.

 

한국패션산업연구원

목록
top